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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javascript), 리엑트(React)) 실무 프로젝트
(디지털컨버전스) 데이터 융합 자바(JAVA) &스프링(spring)
(디지털컨버전스) 리엑트(React) 활용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성 (SPA 프로젝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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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컨버전스) 리엑트 &타입스크립트 활용 프론트엔드 실무 양성(SPA와 REST API)
기업맞춤형 TDD기반의 풀스택(Java, Spring, Vue)개발자 양성과정
[과정평가형] 자바(JAVA)기반 개발자과정(정보처리산업기사자격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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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썬]4차산업 Python IT소프트웨어 웹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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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디자인) UX/UI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과정평가형] 웹디자인기능사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실무자과정
[디지털디자인] 반응형 웹디자인(UIUX) &웹퍼블리셔 디지털 인재 양성과정
[디지털디자인]UI/UX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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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 디지털 편집디자인 실무(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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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형 실내건축산업기사(캐드, 맥스, 스케치업)취득과정B-과정평가형-비전공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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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평가형] 실내건축산업기사 취득 과정 (인테리어, 캐드(CAD), 맥스(M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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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건축디자인 [캐드(CAD),스케치업] 실무 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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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편집]속성! 영상제작편집(시네마4D-Cinema 4D)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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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전산회계1급, 세무2급, FAT1급,TAT2급 자격증 취득-자체시험장운영
『평일』단기속성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완벽대비-자체시험장운영
『10일 완성』 핵심요약! 컴퓨터활용능력2급 (필기+실기) 자격증 완벽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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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회계]단기속성합격 전산회계1급,2급 자격증 및 경리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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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활1급]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엑셀,엑세스)OA실무 및 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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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M 시각 효과의 첨단을 달리는 영화 산업에서도 마야 등 미디어&엔터네인먼트 솔루션의 활약을 통해 오토데스크의 명성은 이어지고 있다.
화려한 시각 효과를 자랑하는 블록버스터, 판타지 영화와 게임 프로덕션 마켓의 절대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오토데스크의 연관점은 무엇일까? 바로 영화 속에서도 오토데스크의 소프트웨어가 발군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유수의 포스트 프로덕션사들이 최상의 비쥬얼 이펙트, 에디팅 및 피니싱, 컬러 그레이딩 그리고 3D 애니메이션 효과를 얻기 위해 오토데스크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박물관이 살아있다\'이다.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벤 스틸러 주연의 어린이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는 비평적 성과와는 별개로 비주얼 이펙트에서만큼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이다. 뉴욕의 자연사 박물관에 전시되어있는 역사적 유물이 밤마다 되살아난다는 기발한 상상력에 바탕한 이 영화에서, 시각효과를 담당한 리듬&휴즈(Rhythm&Hues)는 60여 개에 달하는 캐릭터들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마야와 비주얼 이펙트 시스템인 인페르노를 활용했다. 2월 초 개봉을 앞둔 E.B.화이트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샬롯의 거미줄\'에서도 리듬&휴즈는 마야와 인페르노를 사용해, 줄리아 로버츠의 목소리를 가진 거미 샬롯을 환상적으로 그려낸다.
007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아무래도 당대적으로 재탄생되는 타이틀 장면이 아닐까 싶다. 최신 시리즈인 \'카지노 로얄\'의 타이틀 장면에도 인페르노의 기술력이 숨어있다. 007 시리즈의 타이틀 디자이너 모리스 빈더의 수제자이자, \'골든 아이\'부터 타이틀 작업을 해왔던 프레임스토어 CFC(Framestore CFC)의 감독 겸 디자이너 다니엘 클라인만(Daniel Kleinman)은 21세기 007시리즈임을 부각시키면서도 시리즈 특유의 분위기를 재현하고 싶었고, 이에 인페르노 책임자인 윌리엄 버틀렛(William Bartlett)은 갬블링 관련 영상과 결투 장면을 이용해 모던하면서도 복고적인 느낌이 가미된 영상물을 창조해내었다. 다섯 번째 시리즈를 리메이크한 이 영화에 대해서도 비평적 성과는 엇갈리고 있지만, 타이틀 작업만큼은 이론의 여지없이 호평을 받고 있다.
세간의 관심을 받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구아트의 야심작 ‘디워’(D-War) 역시 오토데스크의 솔루션이 사용되었다. 지구를 황폐화시키기 위해 돌아온 전설적 생명체를 살아 숨쉬게 하기 위해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3ds 맥스가 활용된 것. 이 영화의 CG감독인 장호석은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복잡하고 섬세한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Autodesk 3ds Max를 선택하게 되었다라고 강조하며 이 소프트웨어의 Biped 캐릭터 애니메이션 툴을 사용하여 군중과 상호작용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오토데스크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의 부사장 마크 페팃(Marc Petit)은 “오토데스크는 초반 작업인 아이디어 생성과 스토리 보딩에서부터 최종 프로덕션에 이르기까지 영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친 깊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각 과정에 필요한 엔드 투 엔드 (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 발 더 나아가 각각의 포스트 프로덕션사들이 원하는 특별한 요구사항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무이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오토데스크의 파이프라인을 통해 각 영화 제작 단계마다 끊김없이 매끄럽게 데이터를 이동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www.autodesk.co.kr
발문
\'오토데스크는 포스트 프로덕션사들이 원하는 특별한 요구사항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무이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마크 페팃